본문 바로가기

Share/__Issue

일본의 흔한 편의점 빵, 그리고

 

일본의 흔한 편의점 빵, 그리고

 

 

편의점 빵, 혹시 드셔보신적이 있으신가요?

 

생각해보면

 

언제나 이용하는 빵,

 

한번쯤은 드셔보시지 않을까 생각하는데요.

 

그런데 이런..

 

일본 편의점에서 맛있는 빵을 판매하고 있다고 하네요.

 

 

 

 

편의점 빵을 논하기 전에,

 

일본 엔화와 한국 원화의 비율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일본 100엔은 우리나라 돈으로 약 920원 정도 된다고 하는데요.

 

위의 빵을 보면 70엔.. 한국돈으로 약 644원이네요..

 

국내 편의점 빵 중에서 600원대 빵은 본적이 없는....

 

 

 

 

 

 

 

일본편의점 빵은 가격도 싼데

 

양도 푸짐하고, 정말 비교되는 한 수입니다.

 

 

 

 

 

편의점 빵,

 

그렇니까 편의점으로 납품하는 빵의 퀄리티가 

 

상당히 높은 데요.

 

정말 대단한 거라고 생각이 드네요. 

 

 

 

 

편의점 빵 가격도 괜찮고...

 

어떻게 보면 우리나라보다 더 저렴하게..

 

그리고 양 역시 엄청나게..

 

맛도 뛰어나다고 하는데.. 정말 차이가 이런건 아니겠죠..

 

 

 

편의점 빵 치곤

 

정말 맛있어 보이네요..

 

 

 

 

 

 

일본 편의점 빵의 경우

 

저런  퀄리티가 가능한 이유가 식품분야에

 

대기업이 존재하기는 하지만 그렇다고 대기업이국내처럼 독과점을 하고 있지않아서 가능하답니다.

 

 경쟁을 하니까 음식 퀄리티가 좋아진 이유.

 

생각해봐야 할 점입니다.

 

 

 

편의점 빵..

 

그렇다면 한국에서 판매하는 빵이라면..

 

 

 

 

 

편의점 빵 1200원짜리..

 

일본돈으로 130엔정도 되는 금액인데요..

 

일본보다 크림이 적네요..

 

왜 차이가 나는 걸까요?

 

 

 

 

 

이상!!